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리즈번 워홀 D+20, D+21] 아시안모임! 한식당 마루, 두번째 트라이얼 출근
    호주로 갔네/브리즈번 2019. 7. 10. 22:03

    화요일은 시티 한식당 마루에서 코리안 스타일 바베큐가 무려 10불! 한국보다도 싸다. 사실 지난주에 가려고했으나 여권이없는 칭구들때문에 실패하고 모두에게 꼭!!!여권챙기라고 단단히 주의를 줘서 들어갈 수 있었다. 근데 12명이라 거의 회식느낌 ㅋㅋㅋㅋ

     

    아 여기 오기전에 나는 밖에서는 술을 안먹겠다, 집에서 먹겠다 라고 나자신과 약속했는데 깨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먹음...하..... 아니야 다시 마음고쳐먹어야지 이제 밖에서는 맛만보겠다...다시다짐!!! 

    쉐론, 제프리, 나, 위니, 유키, 루이, 마야, 티파니, 준코, 멜리나, 미호, 카즈키

    술쳐먹고 또 사랑이 넘치는 사람되서 쉐론한테 뽀뽀 졸라함 ㅋㅋㅋ미안.... 바베큐 자체는쏘쏘~ 한국이 물론더 맛있당.. 찌개도 괜찮고 비빔밥이 맛있었음 제육비빔밥 맛있! 애들한테 쏘맥 졸라 말아주고 코리안스타일이라고 파도타기도 알랴줌 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감사합니다 할때마다 애들이 따라할때 졸귀였당 귀여운 에이시안들 그리고 나는 만족을 못하고 2차를 가자고했다...도라이인가

    2차 와라와라 기억거의다잃음

    진짜 기억 존나잃음 애들한테 계속 잇스트릿마켓가자고했다함 ㅋㅋㅋㅋㅋㅋㅋ애들은 귀여웟다고 해줫지만 나는 안다 진상이었다는것을...예지언니가 나 집에와서도 언니랑 썸머예쁘다고 계~~~~~~~~~속말했다고했다..ㅎ 그리고 사실 예지언니가 서른이 넘었다는게 믿기지가 않았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언니가 제일 연장자라고했다고 했다.....

    개취해버린삼인방...

    그리고 집에와서 예지언니랑...썸머랑...경민씨 자리에 새로오신 지혜언니랑 같이 와인을마셨다(지혜언니와인...)물론 기억이나지않는다... 나는 진짜 행오버가 없는데 오랜만에 아침에 속이 울렁거렸다... 하지만 학원가고는 멀쩡해짐. 

    그리고 오늘 학원에서 카즈키가 내동생이랑 닮았다고 우리는 브라더와 시스터가 되었다. 카즈키는 의사고 아내인 미호는 간호사다...의료인커플..멋져.. 암튼 그랬더니 제프리가 자기 하우스메이트중에 한국인이랑 일본인은 서로 싫어한다면서 우리는 괜찮냐고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카즈키랑 나랑 걍 존나 눈치만보고 웃었다.....

     

    그렇다 사실 나는 여기 오기전에 일본인은 절대 가까이하지말아야지..하던사람이었던 것이다 ^^;;;;;;;; 대만애들은 일본에 지배 당했는데 왜 반일감정이없지? 학용품도 거의다 일본제품이다. 그래서 나한테 한국과 일본은 왜 서로 싫어하냐고해서, 진짜 잘 설명하고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어가 존나짧아서 이렇게 말했다.

    "백년도 더 전에, 갑자기 일본이 왔다. 코리아에. 전쟁같은거였다. 걔네 죽였다. 군인말고 일반인도 많이 죽였다. 그리고 우리를 통치하려고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바 진짜 유치원생.. 이거 작문해놓고 외워놔야지 

     

    카즈키는 계속 ^^;;;;;;;;;예쓰.....하하...예쓰..........했다. 그래서 내가 근데 그건 정부와 정부의 문제야 사람은 괜찮아. 라고했다. 근데 사실.....모르겟다 ㅠㅠ일본싫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 카주.... 아무튼 그랬더니 제프리가 오....우리는 중국에 그런 감정이있지만, 나는 중국도 싫고 중국인도싫어 라고했다. 내가 나도싫어 이랬더니 한국인은 다싫어하냐고 존나웃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아니 대만인은 좋지롱 ^^/ 하면서 브라더 너도 중국인 싫어하지? 이랬더니 일본인답게 ^-^;;;;;으음~헤헤헤헤 하고말았다. 역시 일본인들은 절대 직설적으로 말을하지않는구먼. 

     

    그리고 오늘 엄청 무서워하면서 칭구들이랑 하우스메이트 언니들한테 일가기싫다고 한100번쯤 말하고....꾸역꾸역 일을 갔다. 그런데 매니저님이 쉬프트가 넘 적으니까 그냥 캐주얼잡 시급으로해서 24불을 주시겠다고했다.(트레이닝 끝나면)띠요오오옹~ 그러면서 내가 일을 빨리빨리 잘 배우고있어서 다행이라고 해주셨다.......ㅠㅠ 무서움이 조금은 가셨다... 하지만 오늘은 전화를 딱 두통받았고, 한번은 쏘리를 한번했으며, 한번은 쏘리를 한 다섯번은하고 사라를 다운으로 들었따;;;나도무슨일인지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사라는 계속 기침+쏘리+자기할말 이렇게섞어말해서 존나안들렷음...인정해조라.... 

( ⁎ᵕᴗᵕ⁎ ) have courage and be k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