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리즈번 워홀 D+23] 포티튜드밸리, 세컨핸드샵, 골든비비큐, 차이나타운, 오늘의 일
    호주로 갔네/브리즈번 2019. 7. 12. 21:56

     

    오늘은 아무 스케줄이 없었으나, 고맙게도 멜리나와 쉐런이 세컨핸드샵(중고물품 파는 곳)에 갈껀데 같이 가자고 초대를 해줘서 포티튜드밸리에 다녀왔다. 우리가 간 세컨핸드샵은 vinnies! 생각보다 엄청 컸다. 

     

    버스에서 발견한 반가운 한글! 브리즈번에는 곳곳에 다 한국말이 써있다. 싱기~

     

    싸긴싼데...이쁜거 찾긴 힘듬...ㅎ

    멜리나랑 쉐런만 오는줄알았는데 티파니랑 마야도 같이와서 같이 구경했다. 근데 나만돈씀;;ㅋㅋㅋㅋ난 할머니스타일의 쪼끼(할머니옷 좋아함)랑 공부겸 읽을 책 한권(여성작가의 여행책이고 내가 미국 갔던데 비슷한 코스라서 한번 사봄), 그리고 캔버스 가방을 샀다. 전부 다해서 17불! 개쌈 근데 옷은 진~~짜 구린거밖에없었다...사진을 보면 알 수 있겠지.. 악세사리도 내가 구경하면서 이것저것 집어보는데 쉐런이 와우^^ 너 40살되면 어울리겠다^^그때사~ 이랬다..ㅋㅋㅋㅋ 

     

    구염뽀짝 마야찡과 차이나타운 입구에서
    그리고 우리는...샤루...?뭐지 이름 까묵 ㅋㅋㅋㅋㅋ암튼 중국음식을 먹으러 갔다.

    쉐런이랑 티파니가 이거는 타이완에도 있는음식이지만, 이 식당은 홍콩에서 유명한 식당이라고 했다. 약간 베이징덕같은..그런건데 밥위에 닭이나 돼지고기가 구워서 소스랑 야채랑 얹어있는 음식이었다. 우리는 완탕, 치킨..썸띵...포크..썸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르겠다 암튼 네개 시켰는데 대만친구들이 만다린으로 샬라샬라 해줘서 나랑 마야는 그냥 (●˙▿˙●) 이렇게 몽춍하게 바라만 보고있었다. 

     

    선글라스를 끼고 먹어야 했지만 맛은있었다.

    닭도 넘 부드럽고! 고추기름같은거 한두방울 섞어먹으면 개꿀맛 ㅠㅠ 그리고 밥에 따라나오는 스프도 치킨국물같은데 약간 해장템 스멜이어서 아 어제 쏘주먹을걸 하는 맛이었다. 막 와씨 개씹썅존맛! 이건아닌데~ ㅋㅋㅋㅋ그래도 재방문의사가 있는 맛이었다. 가게 이름은 GoldenBBQ 구글맵에 검색하면 나온다. 근데...입구쪽에앉으면 직사광선에 이마 불타는것같으니까 꼭꼭 내부로 들어가서 앉는것을 추천한다. 우린 썬글라스 끼고먹음

     

    전혀 강남스럽지않은 스타일의 사진만 붙어있던 강남스타일 미용실 ㅋㅋㅋ웃겨서 찍음

    쉐런이 내썬글라스 기엽대서 내가 고마워 근데 나 이거빼고 다른썬글라스 쓰면 싸이같음ㅋㅋㅋㅋ이러면서 싸이싸이 거리다가 발견해서 진짜 개웃음 ㅋㅋㅋㅋ

     

    그리고 더 놀고싶었지만, 아쉽게도 나는 오늘도 일을 가야하기때문에 comebuy에 가서 버블티만 사서 빠이했다. 대만칭구들은 버블티에도 얼음을 넣지 않았다....차갑기때문에 얼음이 필요없다고했다. 뇨우......

    아 그리고!!! 세븐일레븐에서 저번에 아이스커피를 샀더니만 우유부터나와서 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아예 나 어떻게 아이스롱블랙을 얻을수 있어? 왜냐면 나 우유를 넣고싶지않아! 라고했더니 그냥 얼음컵에 롱블랙을 받으라고했다.ㅋㅋㅋㅋㅋ난그래도 얼음이 한두조각남나봐~하고 그대로했는데 아니었다. 그랬더니 미안! 앞으로는 그냥 에스프레소만 얼음컵에 받고 물을 같이사먹어 ^^ 라고했다 미틴..?ㅋㅋㅋㅋㅋㅋㅋ 재섭서⊙︿⊙....앞으로 아아가 먹고싶으면 걍 카페를 가야겠다.

     

    그리고 오늘의 일! 오늘은 전화주문을 세건 받았는데 이름도 안틀리고 메뉴도 안틀리고 잘 받았다. 물론 길지않아서 였겠지만 ㅎㅎㅎㅎ 그리고 오늘은 카운터 주문도 세번 받아봣다!!!!!!개~~~~~~~~버벅댔다 하하하 그치만 오늘은 노워리스도 잘하고 손님들한테 많이 웃어줬다. 다음엔 노워리스 말고 치어스를! 꼭 한번은 해봐야겠다. 다음주 수요일에는 두둥! 나혼자 일하는날이다..너무두려워 ㅠ_ㅠ 저번 포스팅에 썼나? 사장님이 나 캐주얼 시급으로 해서 트레이닝이 끝나면 24불25센트를 주겠다고 하셨다. 언능 트레이닝 끝났으면~~~~

     

     

     

     

( ⁎ᵕᴗᵕ⁎ ) have courage and be k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