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리즈번 워홀 D+34] 제프리집에서 홈파티!
    호주로 갔네/브리즈번 2019. 7. 23. 23:38

     

    이번주 금요일이면 마이 브라더 카주키가 일본으로 돌아간다. 참..상상도 못했지 내가 일본인이랑 브라더시스터를 할줄은( ͡° ʖ̯ ͡°) 사실 지금도 일본인은...별루당....ㅋㅋㅋㅋㅋㅋㅋ미안 카주....

    아무튼 그래서 우리는 카즈키 페어웰을 제프리집에서 하게됐다. 제프리 하우스메이트들은 다 남미칭구들이라 시끄러워도 갠찮았나봄

     

    니혼진답게..삿뽀로를 준비한 카주...

    한국은 일본 불매로 난린데 삿뽀로를 마시려니 뭔가 현타가 조금;;왔지만 ㅋㅋㅋ뭐...난지금 한국아니니까 합리화했다..

    그리고 오꼬노미야끼는 맛있었다 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우리는 각나라별로 음식을 준비해와서 나눠먹었당

    나는 닭도리탕을해갔는데 생각보다 인기가 좋아서 기뻤당  ✧⁺⸜(●′▾‵●)⸝⁺✧  걱정했는데 다행쑤

     

    그리고..거의 광란의 춤판이었다..동영상은 올리기 귀찮게되어있네 걍움짤로찐다

     

    음 내가봐도 좀 미친것같다
    블랙핑크 노래틀고 신나가지고 미쳤음

    정말 광란이라는말밖에 설명할 말이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나중에 제프리 플랫메이트들도 합류함 ㅋㅋㅋ조눗  나 막 소리지르고 노래하고 난리난리였다 보통 저렇게 놀땐 개꽐라인데 저날은 그것도 아녀씀;;;걍 신나서 미쳤음

     

    존나 진실의 광대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인싸같은 아싸라서 존나 많이 걱정하고왔는데 다른 친구들이 다 핵인싸라 나까지 핵인싸처럼 놀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 내칭구들 넘죠아٩(●˙▿˙●)۶ 

     

    집에가는 길마져도 미친것같은 친구들

    이때까지는 정말! 술도많이안묵고 정말! 괜찮았다. 하지만 집에왔더니 지혜언니가 술을 권하셨다ㅠㅠㅠㅠㅠㅠㅠ구리고 술쟁이인 나는 넙죽 받아먹었다고한다....

     

    왜 베게를 내가아니고 토순이가 베고있는것인가

    저렇게 바닥에서 쳐자다가 침대에 겨올라갔다가 다시 깨어나서 한참을 좀비같이 앉아있은다음에 장실을 갔다왔다고한다...(목격자의 증언....) 그리고 방에 곱게돌아온게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발장을 열고 아아...내방이 아니네...라고 한뒤 방까지와서 방문을 열고 한참 서서 내방인걸 확인했다고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아 그리고 이날은 나의 첫 아이엘츠 수업날이었다. 글렌이랑 빠이하고 아이엘츠 클래스로갔는데, 앨리슨이 자기소개를 하라고했다 .그래서 나는 지윤인데 사람들이 발음 못해서 영어이름 있어. 너네 어려우면 라일리라고 불러 이랬더니 ^ㅇ^ 와우 지윤보다 훠어어얼씬~ 간단한이름이네 라일리?ㅋㅋㅋ하면서 웃었다. 그래서 응근데 콜롬비아애들은 못해 이랬더니 와우 요한!! 너만을 위한 영어이름이야! 라고했닼ㅋㅋㅋㅋㅋ새반에는 딱한명 콜롬비아친구가 있었던 것이었당...근데 진짜로 요한이가 취융 이라고 읽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막웃으니까 요한이가 야 너 까를ㄹㄹㄹㄹㄹ로~ 해봐! 이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못함 아르르르ㅡ를 그게안되서 못했다. 아무튼 새 반에서는 라일리대신 지윤으로 불리고있다. 

     

    그리고 빅터도 ㅋㅋ내가 지윤 알려줫더니 취융이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내가 zㅣ이이이ㅣ~ 유우우우우우우우 운! N사운드! 했는데도 못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엘츠수업은...으..진짜 노잼 잠와죽는줄 ㅠ_ㅠ 군데 지언니랑 요한이가 웃겨서 들을만하다 ㅋㅋㅋ 

( ⁎ᵕᴗᵕ⁎ ) have courage and be k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