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리즈번 워홀 D+88] 두번째 잡구하기 완료! 캐슬다인 스시트레인
    호주로 갔네/브리즈번 2019. 9. 15. 22:34

    어학원이 끝나고 열심히 두번째 잡을 찾았지만... 수목금 피크타임 6시-8시가 고정되어있는 상태에서 잡을 구하는게 넘 어려웠다...다들 저희도 그때는 바빠서요 라고 했다..ㅠㅠㅠ

    그래서 스시트레인에는 제가 대신 다른날 다 마감까지해도된다고 ㅋㅋㅋㅋㅋ ^^...미친소리를 해서 다행히 잡을 구하긴 구했다.

     

    진수사에서 마지막에 잠깐 함께했던 예지씨가 매니저님욕을 정말 엄청...하고...ㅋㅋㅋㅋㅋ가지 말라고했지만 ^^..ㅎㅎ 그거야 뭐 예지씨랑 안맞아서 그럴수도있는거고! 하면서 걍 갔다 내가 지금 찬밥더운밥 가릴때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정말 돈이 똑떨어져서 딱 2주치 방세가 남은 그 순간! 정말 구세주처럼 트라이얼 오라고 연락을 주셨다 흑흑 감사합니다..

    나야 그냥 시켜주시면 감사합니다요지.

     

    두근두근 ㅠㅠ 저멀리보이는 내 새 일터

     

    스시트레인 캐슬다인점은 두시간 무료트라이얼이다. 하지만 두시간만 일하지 않는다는점. 진짜 그지같이 일해쓰면 두시간하고 쫓겨났겠징..? :) 그래도 쓸모는 있었나부당 

    아무튼 나는 장장 6시간을 일했다 첫날부터! ㅋㅋㅋㅋ네시간어치는 돈벌었당 히히 

    두시간 무료트라이얼인대신 트레이닝 시급이 걍 본페이랑 똑같다. 캐주얼시급!!!!!!!ㄲ ㅑ 너무져앙 >_< ㅎㅎㅎㅎ 

    솔직히 몸이 안힘들다고 하면 그짓말인데 돈버는게 신나가지구 행복함 

     

    짜잔 트레이니

     

    어제는 네시에 출근해서 마감까지하구 오늘은 12시에 출근해서 7시15분까지 일했다. 그래서 중간에 런치 브레이크를 한시간 가질 수 있었다. 휴 잠깐 앉아서쉰다고 얼마나 행복하던지 ㅠㅠㅠㅠ 

     

    맛있는 스텝밀

    내일은 뭘주실까 스텝밀!맨날 똑같은건아니겠징.. 

     

    내가 먹고싶은거 다 싼 스싴ㅋㅋㅋㅋ

    일끝나고 가려고하는데 스시 먹고가라고하셔서 싸가도 되나요?했더니 저렇게 큰통을 주시곸ㅋㅋ맘대로 채워가라고 하셨다...ㄷㄷ 멋져 ^ㅇ^ ㅎㅎㅎㅎㅎㅎ 난참 먹을복하나는 인정따리인정따! 내일도 마감..흑흑 벌써 몸이 힘들게 예상되지만... 대신 화요일은 반나절이고 수목금은 진수사만나가니깐 갠찮다! 꺄룩 화요일에 인스펙션가야지~~~~~~~ 이제 이 지긋지긋한 제리네 집 안녕이당! ^^ 

     

    안까먹기위해 쓰는 오늘 적은것들

     

    음료수 채우기

    리스트 작성 - 내맘대로 내가볼꺼니께

    스티로폼같은거 옆으로 치우고 벽에 리스트 붙여갖고 파란통에 담아서 채우기! 선입선출

     

    손님이 계산한다 할때

    카운터 체크플리즈...? 뭐지 이렇게 써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나...?

     

    수저 씻고나면 긴 플라스틱통에 페이퍼타올 깔고 수저 담아서 갖고 나가기

     

    레일에 수저랑 소스 없으면 눈여겨 보고 채워놓기

     

    디저트 깔으라하면 두개씩 채우는데

    리드얹은거(초코퐁듀)-초코무스-커스타드-블루베리-젤리  삼색젤리는 파란접시당

     

    키즈밀시키면

    롤작은거중에 뭐할껀지 물어보고 디저트 물어보고 드링크 팝팝스 오렌지 사과 물어보고

    식판에 디저트 담아서 롤파트에다가 갖다주기

     

    주방에서 오더플리즈하면 나가서 포장나온거 받고 메뉴확인하고 take away number 끝에 두자리 부르고 주기

     

    한가할때 젓가락 간장리필 물티슈 냅킨

     

    주방에서 픽처캡 플리즈  아님 레터캡플리즈 하면 

    로고그려진거 아님 레터 써진거 캡 네묶음 갖다드리면된다.

     

    손가락질 절대 ㄴㄴㄴㄴㄴ제발 ㅠㅠㅠ흑흑

     

    실수하고 웃지말기..이게제일안됨 노홍철인가 나는 ㅠㅠ 왜케웃어댄담..

     

    튜나아보롤 시키면 토비코(fish eggs) 인제 세사미 인지 물어본다.

     

    카케야키 = 야채튀김 

     

    오래걸리면 오더많아서 오래걸린다고 갠찮냐하고 T, ok 써서 오더플리즈 타임오케이!하고주기....

    오늘 제레미가 얘기해줬는데 안했당

     

    가라아게

     마요 넣을지말지 물어보기

     

    딤섬은 니기리파트다.

     

    우동은 소이베이스 커리베이스? 토핑 abcedfg 중에 선택! 사이즈 레귤러 스몰 받아야댐 

     

    사시미도 니기리파트

( ⁎ᵕᴗᵕ⁎ ) have courage and be kind ❀